꿈꾸는 이야기

후기) [태어나는 법]그림책읽기

한선예의 꿈꾸는 이야기 2023. 4. 20. 22:42

2023.04.20
4월 꿈꾸는 이야기 모임
[태어나는 법] 그림책읽기

책방지기는
그림책을 쭈욱 읽어드리고 나서
[태어나는 법] 그림책이
겉으로는 환경생태그림책으로서 좋고
속으로는 인생철학그림책이라 좋아서
사이다작가님의 그림책이라 더 좋아서 4월의 그림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씀드렸어요.

울 쌤들의 반응
"최근에 본 신간그림책 중에서 이 그림책이 참 좋다."
"철학그림책이다."
"두번째 스물로 다시 태어나는 어른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그림책이다."
"계속 보고 또 보고싶은 울림있는 그림책이다."
"모든 장면을 그림책필사하고 싶다."
라고 말씀해주셨지요.
역시 👍 우린 통했습니다.
좋은 그림책을 보고 "좋다"라고 같이 할 수 있는 우리이기에 행복했습니다.

기회가 된다면
올 해에는
꼭! 사이다작가님을 저희 책방으로
모시고 싶은 마음이 더 간절해졌습니다.

존경합니다. 사이다작가님♡
고맙습니다. 사이다작가님♡

#태어나는법 #모래알 #키다리 #사이다 #사이다작가 #사이다그림책 #환경그림책추천 #인생그림책추천 #철학그림책추천 #그림책읽기모임 #꿈꾸는이야기모임 #한선예의꿈꾸는이야기 #충남당진그림책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