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꾸는 이야기

당진 ㅅㅇ초등학교) 한선예작가와 꿈나누기 20191221

한선예의 꿈꾸는 이야기 2019. 12. 25. 00:37


<가족과 함께하는 꿈꾸는 다락방>


♧일시: 2019.12.21(토)오전10시-12시

♡장소: 당진 ㅅㅇ 초등학교 도서관

♣대상: ㅅㅇ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들과 가족

◎내용:

1부: ‘모두 모두 의여차한선예 작가님과 함께 그림책을 읽고 작가와의 만남 갖기

2부: 작가와 함께 가족’, ‘과 관련된 미우작가님의 그림책 <파이팅!> 읽기

3부: 2019년도에 이룬 꿈, 2020년도에 이루고 싶은 꿈을 가족과 나누기 (우리 가족의 꿈을 담은 가랜드 만들기)


초등학교에서 공식적으로 작가님과의 만남으로 요청받아서 책방지기가 강연을 하게 된 것은 처음이라 얼떨떨하고

긴장되고 설레이는 시간이었습니다.

 작가와 그림책이 궁금한 질문을 하라고 하자, 아이들은 "나이가 몇 살이에요?" "결혼했어요?"  "흑역사가 뭐예요?" 등 등 개인적인 질문으로 관심을 표현했습니다.

 마지막 시간에는 가족의 꿈 가랜드를 발표한 5가족에게는 제가 쓴 그림책 3권과 미우작가님의 그림책<파이팅!> 사인본을 선물로 드렸답니다. 

 당진서점 대표님의 추천으로 하게 된 이번 행사로 책방지기는 한 걸음 더 성숙해진 것 같습니다.

당진서점대표님과 초등학교 담당선생님~ 저에게 좋은 경험, 소중한 경험을 갖게 해주셔서 너무나 고맙습니다.

토요일 아침 일찍 서둘러 나와 프로그램이 끝날때까지 자리를 지켜주신 가족 분들께도 진심으로 고맙습니다.

 끝으로 미우작가님께도 감사드립니다. 좋은 그림책을 써주셔서 언제나 <파이팅!>그림책은 뭉클하게 해줍니다.

참여한 가족분들의 반응도 정말 좋았답니다. 그래서 그 감동을 미우작가님께도 자랑했습니다.


♡한선예의 꿈꾸는 이야기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