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림책이야기

<나는 한때> 지우그림책, 반달

한선예의 꿈꾸는 이야기 2021. 2. 24. 00:49

<나는 한때> 지우그림책, 반달 신간그림책입니다.

책방지기가 좋아라하는 <때>그림책 작가님이신 지우님의 그림책입니다.

<때>를 좋아하셨던 분이나
<때>를 아직 못보신 분도
좋아할 만한 그림책입니다.

나는 한때 ~~~~~였단다.
말하고 싶어지는 그림책입니다.

책방지기 한선예는요.
나는 한때
말한마디도 못하는 소심쟁이였습니다.

그림책 장면을 넘길 때마다
지난 날의 내 모습이 같이 지나갑니다.

한선예의 꿈꾸는 이야기에서 구입시
<나는 한때> 인생기록장도 함께 드립니다.

#나는한때 #지우그림책 #반달 #충남당진 #그림책책방 #한선예의꿈꾸는이야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