책놀이 수업

<앵무새 열 마리> 꿈꾸는 책놀이

한선예의 꿈꾸는 이야기 2021. 3. 13. 19:13

2021년 3월 13일
꿈꾸는 이야기 책방 책놀이 다시 시작!

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1년을 쉬었다가
그 멤버 그대로 +
새로운 친구 한 명 더^^
7세 4명의 귀염둥이들과 함께
즐거운 시간 1시간 반을 보냈다.

그동안
책방에서 하는 책놀이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고마운 아이들♡♡♡
보자마자 반가워서
내 목소리는 하이톤이 되었다.

<앵무새 열 마리>
퀸틴블레이크 글ㆍ그림, 장혜린 옮김, 시공주니어
읽고나서 책방지기가 책방 밖(마당?)에 미리 숨겨놓은 앵무새들을 한 마리씩 찾았다.
책방에서 키우는 진짜 앵무새도 만져보고
울 노랑이(앵무새)가 책방을 날아다니자
까르륵 소리지르며 좋아했다.

아이들이 건강하고 밝아서 넘 좋다!
1시간 반이 후딱 지나가고
한권 더 보고 싶다하여
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ㅋㅋ아이들은 막대사탕을 먹고 책방지기는
미우작가님의 <사탕괴물>을 읽어주었다.
다 읽어주고 나니 아이들 왈: 오늘은 사탕 그만 먹어야지! 한다.

(*집에 갈 때는 <앵무새 열 마리> 그림책을 각자 손에 들고 갑니다. 책방 책놀이는 그날 재밌게 함께 본 그림책을 가져가는 활동입니다. 집에 가서도 즐거운 마음으로 그림책을 보겠지요?♡♡♡)

#앵무새열마리 #퀸틴블레이크 #장혜린 #시공주니어 #책놀이 #다시시작 #책방놀이 #한선예의꿈꾸는이야기 #그림책책방 #사탕괴물 #미우 #노란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