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림책이야기

<나는 해파리입니다> 베아트리스퐁타넬 글, 알렉상드라 위아르 그림, 김라첼 옮김, 이지유 해설, 이마주

한선예의 꿈꾸는 이야기 2020. 8. 19. 19:50

<나는 해파리입니다> 베아트리스퐁타넬 글, 알렉상드라 위아르 그림, 김라첼 옮김, 이지유 해설, 이마주

이마주 출판사에서 보내주신
따끈한 신간 <나는 해파리입니다>

울 책방에서 강연도 해주셨던 이지유선생님께서 해설을 하신 책이기도 합니다.
수족관에 가면 흐느적거리며 다니던 해파리가
참! 매력적이어서 눈여겨보았는데..이렇게 책으로 만나보니
더 반갑고 신비로웠습니다. 신비로움도 잠시 책을 읽다보니 어느새 내가 해파리입장이 되어 보게 되고, 뭉클하기까지 합니다. 인간으로서 참으로 반성하게 되는 시간입니다.
해파리가 우리에게 이야기해주는 잔잔하고 뭉클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.

<나는 해파리입니다> 인쇄물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.
보내주신 이마주출판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.

#나는해파리입니다 #이마주 #베아드리스퐁타넬 #알렉상드라위아르 #김라첼 #이지유 #환경 #바다생물 #신간
</나는></나는></나는>